‘중동 불안’ 기름값 들썩…“2월 물가 다시 3%대 찍는다”
3월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(K칩스법)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대기업의 경우 시설 투자액 세액공제 비율이 8%에서 15%로 높아졌지만 일몰법이라 내년 12월이면 제자리로 돌아간다.
롯데온은 상품권 대신 바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최대 120만원 상당 할인혜택을 받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.축산 선물세트는 알뜰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의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마니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.
통조림·조미료 세트도 3만∼4만원대 가성비 세트 상품 수와 물량을 20% 확대했다.△동원 튜나리챔 100호 △CJ 스팸복합 1호 △LG 정성 담은 선물세트 29호 △CJ 한뿌리 홍삼대보 세트 △매일 견과 오리진 50입 세트 △무진장 사과·안성배 세트 △궁 쇠고기 육포 선물세트 등이다.10대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이자 혜택을 주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해준다.
조미료 세트를 작년보다 40% 늘리고.설 선물 세트는 물가부담을 줄이기 위한 알뜰 세트 개발과 물량 확보에 집중하는 한편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에 관한 법률 개정을 반영해 20만원 이상 ‘프리미엄 세트를 보강했다.
한라봉 등 농산 51품목.
10만원대 이하 물가안정 세트는 지난 설보다 품목수와 물량을 각 30% 늘렸다.산업부가 최근 국회에 제출한 한전 경영 정상화 방안에 따르면 내년 한 해 전기요금 인상 적정액은 kWh(킬로와트시)당 51.
전기요금 인상은 불가피해졌다.당장 오늘 중으로 1분기 요금 인상안이 발표된다.
최근 물가가 전방위적으로 오르고 있어 서민의 삶은 물론 기업들도 버텨내기 어려운 형편이지만 어쩔 수 없다.이는 고스란히 전기요금 급등으로 이어졌다.